책 리뷰/주식책 리뷰

『실전투자의 비밀』김형준 이레미디어

A beginner’s mind 2023. 4. 11. 12:46
반응형

실전투자의 비밀 김형준 이레미디어

 

목차

-A beginner’s mind의 인사말
-책을 읽고 든 생각
-책을 읽고 얻은 점
-책 가격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A beginner’s mind의 점수

 

안녕하세요. 좋은 화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실전투자의 비밀』입니다.

실전투자의 비밀 김형준 이레미디어

 

-책을 읽고 든 생각

주식하면서 주의 깊게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도 나왔고, 여러 가지 기법들에 대해 설명해 주어서 다른 기법을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괜찮을 것 같다. 기법도 기법이지만 어떻게 주식을 바라보고 다뤄야 하는지도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책을 읽고 얻은 점

유상증자와 감자 등 피해야 하는 기업에 대해 알게 되었다. 주식을 어떻게 하는 게 좋은지 말해주는 저자의 말에 지난 나의 매매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책 가격

책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19,800원'입니다.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여러 기법을 알고 싶다.

-저자의 실전 투자 경험을 알고 싶다.


-A beginner’s mind의 점수

제 점수는 3.5점입니다.

 

지금까지 이 글을 읽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책들 소개와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