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주식책 리뷰

『멘탈투자』송동근 지음 [책 리뷰] [솔직 리뷰]

A beginner’s mind 2021. 12. 31. 11:51
반응형

『멘탈투자』송동근 책 리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책에 진심인 A beginner’s mind입니다.

『돈의 심리학』을 읽고 나서 이 책과 결이 좀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어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책이 꽤나 투자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그래서 소개드리고 싶었습니다ㅎㅎ

그럼 저의 4번째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멘탈투자』송동근

우선 이 책은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면서 겪게 되는 각종 심리와 편견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나는 무조건 잘될 거야' 또는 '이번에는 달라', '내가 그럴 줄 알았다' 등 흔히 많이들 생각하시는 것들이 있습니다.

 

투자를 하면서 겪는 심리나 편견들을 다 모아서 자세히 설명해 주는 책을 전 본 적이 없어서 더욱더 저의 눈길을 끌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제가 투자하면서 한 생각들이 나와서 어떤 부분이 잘못되었는지 자세히 설명을 해 주셔서 '아 이건 내 생각이 틀렸구나.. 고쳐야겠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제 잘못된 심리나 편견을 고쳐주어서 꽤나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쯤은 꼭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멘탈투자』를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본인의 투자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으신 분

-스스로가 인지하지 못한 심리를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

-본인의 편견을 고치고 싶지만 잘 알지 못하신 분

 

본인의 투자 심리가 궁금하신 분들께 꼭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 동그라미●●●◐○ 3.5점입니다.

 

지금까지 이 글을 읽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부족하지만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A beginner’s mind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