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블로그책 리뷰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뷰요정리남 지음 [책 리뷰] [솔직 리뷰]

A beginner’s mind 2022. 3. 13. 15:41
반응형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뷰요정리남 책 리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책에 진심인 A beginner’s mind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어느덧 3달이 넘어가는데요. 블로그를 통해 월세라도 벌었으면 정말 정말 감사할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어떻게 하면 저의 수익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까? 그래, 책을 통해 정보를 얻어보자 생각하게 되어서 블로그 관련된 책들 중에서 제목이 유독 눈에 띄고 저를 자극하더라구요ㅎㅎ 그 책이 바로『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입니다! 생각만 해도 너무 설레지 않나요? 자는 시간에도 돈을 벌 수 있다니..?ㅎㅎ 저도 꼭 이 책의 제목처럼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의 12번째 솔직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뷰요정리남 다산북스

이 책을 읽으면서 초심자에게 큰 도움이 되는 기초에서부터 리뷰요정리남님의 좋은 마인드까지 해서 유익한 시간이었던 거 같습니다ㅎㅎ 놓칠 수 있었던 정보도 알게 되었고, 전혀 알지 못했던 새로운 정보 또한 알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꿈꾸지 않나요? 경제적 자유를 누리며 내 시간을 마음껏 쓰며 내 일에 집중하는 삶.. 제 목표인 경제적 자유를 가기 위한 길에서 좀 더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준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를 쓰신 리뷰요정리남께 감사드립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한 번씩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를 읽고 A beginner’s mind가 얻은 점

블로그로 월 10만 원만 벌어도 너무 행복할 것 같은 저에게 인터넷 수익을 위한 아주 좋은 마인드리뷰요정리남께서 잘 알려주셔서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 beginner’s mind는 이런 분들께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를 추천합니다.

-본인은 '수익형 블로그'에 대해서 전혀 아는 게 없으신 분

-나도 한 번 인터넷으로 수익을 벌어드리고 싶으신 분


마지막으로, A beginner’s mind동그라미는 ●●●◐○ 3.5점입니다.

 

지금까지 이 글을 읽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