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블로그책 리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안동수 지음 [책 리뷰] [솔직 리뷰]

A beginner’s mind 2022. 3. 19. 22:0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안동수 [책 리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독서에 진심인 A beginner’s mind입니다.

저는 한 분야에 꽂히면은 일단 그 분야랑 관련된 책들을 다 읽어보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또 제가 요즘에 꽂힌 게 티스토리 블로그이니까 이와 연관된 책들을 현재 읽고 있습니다ㅎㅎ 처음으로 읽은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 책은『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뷰요정리남님의 책입니다.(바로가기) 그 다음 두 번째로 읽은 책은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안동수님의 책입니다!!

지금 바로 제13번째 책 리뷰, 솔직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안동수 지음 아틀라스북스

이 책을 보자마자 무의식적으로 읽고 싶어서 책을 집게 되었습니다. 제 꿈인 디지털 노마드가 되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돈 벌기 위한 방법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도 방향만 맞다면 언젠가는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를 통해 월세 수익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이 책을 읽고 보니 역시나 저의 감은 틀리지 않았어요. 수익형 블로그인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세세한 정보들을 잘 알려주시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저는 만약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다면, 꼭 이 책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목이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인 만큼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뿐만 아니라 유튜브에 관한 여러 정보들도 있기에 초보 유투버 분들이 보기에도 딱인 거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를 읽고 A beginner’s mind가 얻은 점

일단 실용적으로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에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들을 알기 쉽게 습득할 수 있었고, 속도나 양도 중요하지만 방향만 맞다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본인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거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A beginner’s mind는 이런 분들께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를 추천합니다.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를 이제 막 시작하신 분

-구글 애드센스를 이해하고 더 나아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하고 싶으신 분


마지막으로, A beginner’s mind의 별점★★★★☆ 4점입니다.

 

지금까지 이 글을 읽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