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실사용 리뷰

[내돈내산]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 실사용 리뷰

A beginner’s mind 2022. 3. 16. 21:37
반응형

[내돈내산] 트랜디랩스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 실사용 리뷰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에 진심인 A beginner’s mind입니다.

제가 건강에 예민해서 그런지 몰라도 미세먼지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미세먼지는 우리 몸에 굉장히 안 좋습니다ㅜㅜ 미세먼지는 세계 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RAC)가 지정한 1급 발암물질입니다. 후덜덜... 그리고 피부에도 악영향을 끼쳐서 여드름, 뾰루지 유발에, 아토피를 악화시키기도 합니다ㅜㅜ 그래서 마침 공기청정기가 필요해서 검색하던 중에 트랜디랩스 회사의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발견하였답니다ㅎㅎ 큰 공기청정기가 필요하지 않았고, 책상에 두고 사용할 미니 공기청정기로 딱이었죠! 그럼 이제 실물 사진 한 번 보실게요~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

왼쪽부터 첫 번째는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의 정면 모습입니다.

두 번째는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정면에서 제 손과 비교한 모습입니다.

세 번째는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옆에서 다이소 1.4L짜리 물병과 비교한 사진입니다.

 

옆이든 앞이든 어느 모습으로 보나 정말 책상에 둘 사이즈로 딱! 적당히 작게 나온 것 같습니다ㅎㅎ

 

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실 때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첫 번째는...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 충전 케이블 모습

바로!! 충전할 때 5핀 USB 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저처럼 USB 어댑터를 가지고 있으시면 문제가 없습니다!

만약 없으시다면 하나 장만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로 알려드릴 것은...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 잠금 해제 모습

필터 교체하는 방법입니다!ㅎㅎ

일단 왼쪽 사진에서 키 모양이 왼쪽으로 움직이도록

왼쪽으로(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 본체와 헤드 분리 모습

그다음으로 돌리시면 왼쪽 사진의 모습인데,

연결된 플러그를 손으로 뽑으시면 됩니다!

필터 분리하는 영상

그런 후 손으로 필터를 교체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참 쉽죠?ㅎㅎ

이 미니 공기청정기는 두 가지 공기 청정 모드가 있는데요.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도 계실 테니까,

마지막으로 모드에 따른 작동 소리를 들어보겠습니다!

1단계 저소음 모드

1단계 저소음 모드입니다. 2단계에 비해 확실히 소리가 작아요.

2단계 강력 청정 모드

2단계 강력 청정 모드입니다. 확실히 1단계에 비해 

소리는 크지만 미세먼지를 확실히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제가 좀 소리에 예민한 편인데 위치에 따라서, 얼마나 가까이 있냐에

따라 느껴지는 게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미세먼지 측정, 표시 기능은 없습니다.

 

아차차! 정신이 없었네요ㅜ

모드 변경을 안 알려드릴 뻔했네요ㅜ

홈스미스 퓨어에어 미니 공기청정기 뒷모습

왼쪽에서부터 차례대로 충전 단자, 전원 버튼, 회전 버튼, 모드 변경 버튼입니다!

모드 변경 버튼을 한 번 누르시면 1단계,

두 번 누르시면 2단계입니다!ㅎㅎ

 

지금까지 이 글을 읽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ㅎㅎ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